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베스트샵, 아카데미 시즌 맞아 2026년형 LG 그램 판촉 진행

필드뉴스 이승철 기자
원문보기

LG전자 베스트샵, 아카데미 시즌 맞아 2026년형 LG 그램 판촉 진행

서울맑음 / -3.9 °
제공 = LG전자 베스트샵

제공 = LG전자 베스트샵


[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LG전자 베스트샵이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2026년형 LG 그램 노트북을 중심으로 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4인치와 15인치 모델을 1/10일부터, 16인치 모델을 1/15일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진열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신학기 노트북 수요가 집중되는 시점을 고려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한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다.

이번 판촉 행사는 국내외 대학 입학 예정자와 재학생(휴학생 포함), 대학원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재학 또는 입학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일시불 구매뿐 아니라 구독 방식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2026년형 LG 그램은 신규 소재를 적용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합금으로 구성된 고강도 메탈 소재 '에어로미늄'을 적용해 가벼움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본체 무게는 약 1,199g 수준이며, 색상은 에어로미늄 실버와 에어로미늄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2026년형 LG 그램 노트북과 그램 일반 가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품목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노트북과 생활가전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한 구성으로 아카데미 시즌 수요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제품 구매 시 무선 마우스와 MS 오피스 365, 기프트 쿠폰팩 등이 포함돼 학업과 일상 활용을 지원한다.

제품 라인업에서는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2026년형 LG 그램 Pro 모델이 1/7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다양한 사양 구성으로 학습과 고성능 작업 환경을 고려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아카데미 시즌 판촉 행사는 1/7일부터 진행되며 행사 대상 제품의 배송은 1/22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학생과 신학기 수요층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규 소재를 적용한 2026년형 LG 그램의 사용성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