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tvN '유 퀴즈', 심채경·이호선·박영남·권상우 출연으로 진정성+웃음 선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N '유 퀴즈', 심채경·이호선·박영남·권상우 출연으로 진정성+웃음 선사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26회는 '우주에 하나 뿐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 상담가 이호선 교수, 성우 박영남, 배우 권상우가 출연해 각자의 인생 이야기를 전했다.

출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세계 3대 학술지 '네이처'가 주목한 심채경 박사는 현실 속 천문학자의 일상과 '다누리호' 참여 비하인드, 그리고 달과 우주에 대한 통찰을 풀어놓았다. 우주비행사 조니 킴과 BTS RM의 음악까지 언급하며 과학을 쉽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점이 인상 깊었다.

'호랑이 상담가' 이호선 교수는 현실을 직시하는 조언과 속 시원한 상담 사례로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었다. 충격적인 사연부터 유쾌한 건배사 '빠삐용'까지 상담계 27년 차의 내공을 유쾌하게 전했다.

60년 경력의 성우 박영남은 '짱구' 목소리로 알려진 자신의 인생을 회고하며 아톰, 왕눈이, 둘리 등 시대별 캐릭터들과 함께한 명대사 퍼레이드로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짱구 목소리로 곤란한 상황을 넘긴 에피소드, 성우 인생을 지탱한 진심 어린 메시지도 공개됐다.

배우 권상우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전했다. 데뷔 전 강제 입대 썰, 연기 인생 3막과 코미디 도전까지 거침없이 풀어냈고, 아내 손태영과의 유쾌한 부부 일상도 공개했다. 전설의 '소라게 짤' 비하인드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퀴즈 타임까지 더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