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일본 신곡 'Sunday Morning' 콘셉트 포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아일릿, 일본 신곡 'Sunday Morning' 콘셉트 포토 공개

속보
특검, 양형 사유 설명 시작...잠시 뒤 구형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걸그룹 아일릿이 일본 신곡 'Sunday Morni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일릿, 일본 신곡 콘셉트 공개 (출처=빌리프랩)

아일릿, 일본 신곡 콘셉트 공개 (출처=빌리프랩)


아일릿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명찰을 달고 요리와 청소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Sunday Morning'은 J-팝 록 장르의 곡으로, 일요일 아침의 설렘과 그리움을 테마로 한다. 특히 일본 아티스트 메가 신노스케(Mega Shinnosuke)가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틱톡 히트곡 '사랑과 너'의 원곡자로 알려져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곡은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곡으로도 선정됐다. 음원은 정식 발매에 앞서 5일 틱톡을 통해 일부가 선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일릿은 지난해 2월 일본 영화 주제곡 'Almond Chocolate'으로 현지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간 바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일본 내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