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레니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스테틱샵 부문 10년 연속 1위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세레니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스테틱샵 부문 10년 연속 1위

속보
'2차 특검법' 與주도 법사위 통과…15일 본회의 수순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연출컷.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연출컷.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코리아나화장품은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6일 열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에스테틱샵 부문 1위에 선정되며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7일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시상인데요. 온라인·모바일·유선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차세대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세레니끄는 37년 전통의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지난 18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피부 진단과 1대1 맞춤 케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특히 2007년부터 전 지점에 피부 진단 기기를 도입해 수분·거칠기·주름·색소·유분·모공 등 6가지 항목을 정밀 분석하는 데이터 기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며 고객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세레니끄는 진단 결과를 토대로 피부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진행하고,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춘 에스테틱 관리와 함께 관리 효과 유지를 위한 홈케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K-뷰티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확대되면서 외국인 고객 방문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세레니끄는 국가별 생활 환경 차이로 나타나는 피부 특성을 데이터로 정량화해 외국인 고객 상담에도 진단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관리 시 사용되는 제품은 480여 건의 특허를 보유한 코리아나 송파 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고기능·고함량 에스테틱 전용 제품으로, CGMP 인증을 받은 천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습니다. 매장 관리 제품과 동일한 성분의 홈케어 제품도 함께 제공해 일상 속 피부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가맹본부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관리사의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계절별 시즌 프로그램 등 다양한 관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가 1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