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동아제약,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후원계약 체결

스포츠W 주가람
원문보기

동아제약,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후원계약 체결

속보
'계엄 단전·단수 지시' 이상민 다음달 12일 1심 선고
[주가람]

[SWTV 주가람 기자] 동아제약은 KPGA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송민혁 프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3년간 동아제약의 공식 후원 선수로 활동하며 국내외 대회에서 브랜드 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송민혁 프로는 동아제약이 차세대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해 주최하는 박카스배 SBS 골프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 대회에서 2019년과 2022년에 개인 및 단체전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이후 지난 2021~2023년 국가대표로 활약했고, 주니어 시절 아마추어 무대에서 총 15회 우승을 기록했다.

지난 2023년 프로로 입단한 송민혁 프로는 2024년 한 해 KPGA 투어챔피언십 준우승을 포함 총 19개 대회에 출전해 ‘톱10’ 4회 진입, 13개 대회 컷 통과 등의 성적을 기록했고, 2024 KPGA 신인왕의 영예를 안았다.

또 지난해에는 총 20개 대회에 출전해 7차례 ‘톱10’에 진입하며 탄탄한 경기력을 선보였고, 제네시스 포인트는 전년보다 20계단 상승해 8위에 랭크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송민혁 프로는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 대회 4관왕 출신으로, 골프 인생의 시작을 동아제약과 함께한 선수다”며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송민혁 프로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