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시프트(SHIFT), 더현대 서울서 ‘시그니처 블루’ 무드 팝업 오픈… MZ세대 배스 리추얼 공략

이투데이
원문보기

시프트(SHIFT), 더현대 서울서 ‘시그니처 블루’ 무드 팝업 오픈… MZ세대 배스 리추얼 공략

서울맑음 / -3.9 °
- 1월 18일까지 더현대 서울 4층서 운영… 체험형 공간으로 ‘욕실 웰니스’ 경험 선사

- ‘시그니처 블루’와 ‘선셋 코랄’ 대형 오브제의 시각적 대비로 MZ세대 취향 저격


에이치이공일(H201)의 프리미엄 욕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감각적인 배스 리추얼을 제안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프트의 시그니처 무드인 ‘블루(Blue)’를 전면에 내세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깨끗하고 청량한 욕실의 이미지를 시각화한 블루톤 공간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블루 톤과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선셋 코랄(Sunset Coral)’ 컬러의 대형 샤워기 오브제가 설치되어 눈길을 끈다.

압도적인 규모와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 대형 오브제는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욕실 인테리어 오브제’가 될 수 있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더현대 서울의 새로운 인증샷 성지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는 이번 공간을 통해 ‘머무는 욕실’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시프트가 자랑하는 15가지 아로마 캡슐을 직접 시향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운영되어 방문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며 일상의 샤워 시간이 어떻게 감각적인 휴식으로 전환될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다. MZ세대의 ‘나를 위한 작은 사치(Self-care)’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큐레이션도 돋보인다.


스테디셀러인 캡슐샤워기와 컬러 실리콘호스는 물론 식물성 콜라겐과 업사이클링 향료를 결합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100% 비건 포뮬러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은 욕실을 단순한 세정 공간에서 영감의 공간으로 바꿔주는 오브제의 역할까지 수행한다.

여기에 높은 흡수력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레이어드 타월이 더해져 완벽한 욕실 루틴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도 준비됐다. 시프트는 이번 팝업을 기념해 전 제품 대상 최대 4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방문객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감각적인 텍스처로 사랑받는 ‘레이어드 타월’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형 ‘캡슐 뽑기 이벤트’를 통해 약 12만 원 상당의 아로마테라피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현장 방문의 즐거움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의 중심인 더현대 서울에서 시프트만의 시각적 감성과 향기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자신의 취향과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이 자사가 제안하는 새로운 욕실 루틴을 발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의 오프라인 경험을 지속해서 확대해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느낄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시프트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더현대 서울 4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투데이/윤이나 기자 (dlsk9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