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아제약,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계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정상희
원문보기

동아제약,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계약 체결

속보
윤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혐의' 결심 공판 진행
7일 열린 동아제약-송민혁 프로 후원 계약 체결식에서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왼쪽)과 송민혁 프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제약 제공

7일 열린 동아제약-송민혁 프로 후원 계약 체결식에서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왼쪽)과 송민혁 프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동아제약이 KPGA 송민혁 프로를 공식 후원한다.

7일 동아제약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송민혁 프로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송 프로는 동아제약의 공식 후원 선수로 활동하며 향후 3년간 국내외 대회에서 동아제약의 브랜드 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송 프로는 동아제약이 차세대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해 주최하는 박카스배 SBS 골프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 대회에서 2019년과 2022년에 개인 및 단체전 1위를 모두 차지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이후,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국가대표로 활약했으며 주니어 시절 아마추어 무대에서 총 15회 우승을 기록했다.

2023년 프로로 입단했으며 2024년 한 해 KPGA 투어챔피언십 준우승을 포함, 총 19개 대회에 출전해 ‘톱10’ 4회 진입, 13개 대회 컷 통과 등 꾸준한 성적을 기록했다. 그 결과 제네시스 포인트 28위, 상금순위 31위로 시즌을 마감하며 2024 KPGA 신인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5년에도 거침없는 성장세를 이어갔다. 총 20개 대회에 출전해 7차례 ‘톱10’에 진입하며 탄탄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제네시스 포인트는 전년보다 20계단 상승해 8위에 랭크되며 톱10 진입을 달성하는 등 한 단계 도약하는 시즌을 보냈다.

송 프로는 “평소 롤모델로 생각한 박상현 프로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박카스가 전하는 활력을 받아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송민혁 프로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