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겨울에 가볼 만한 곳, 부산 송도 해변의 짜릿한 구름 산책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겨울에 가볼 만한 곳, 부산 송도 해변의 짜릿한 구름 산책

속보
소방청 "전남 광양 산불 야간 진화에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활기찬 항구 도시 부산은 푸른 바다와 다채로운 문화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도심 속 현대적인 건축물부터 오래된 골목길, 그리고 시원하게 펼쳐진 해변까지, 계절을 가리지 않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부산은 늘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영감을 준다.

송도구름산책로 (사진ⓒ한국관광공사)

송도구름산책로 (사진ⓒ한국관광공사)


아트센트 — 옛 목욕탕의 감성을 담은 브런치 카페

부산 영도구 청학동에 자리한 아트센트는 1980년대 지어진 옛 목욕탕 건물을 개조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카페이다. 굴뚝이 인상적인 외관은 물론, 인더스트리얼한 매력과 엔틱한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내부는 방문객에게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시그니처 브런치 메뉴, 다양한 디저트를 여유로운 공간에서 즐기기 좋다. 테라스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핸드메이드,미뉴 — 섬세한 손길이 닿는 공예 작업실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핸드메이드,미뉴는 코바늘, 위빙, 뜨개질, 펀치니들, 터프팅 등 다양한 수공예를 경험할 수 있는 공방이다.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맞춤 수업을 진행하며, 자세한 설명과 충분한 수업 시간으로 만족도를 높인다. 손끝에서 피어나는 창작의 기쁨을 느끼고 싶다면,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계획해 볼 수 있다.

동래고려삼계탕 — 50년 전통의 보양식 전문점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자리한 동래고려삼계탕은 50년 전통을 이어온 삼계탕 전문점이다.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깔끔한 환경을 제공하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갈한 보양식을 선보인다.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며, 인삼주를 서비스로 제공하여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영화의거리 — 해운대 바다 위 영화의 흔적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부산영화의거리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영화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문화 거리이다.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부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 포스터와 조각상들이 길을 따라 전시되어 있다. 천만 관객 영화존, 애니메이션존, 해운대 배경 영화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도 찾아볼 수 있다. 저녁에는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져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송도구름산책로 —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스릴 만점 산책로

부산 서구 암남동 송도해수욕장 동편에 있는 송도구름산책로는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다리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일부 구간은 투명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마치 바다 한가운데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많은 배가 정박해 있는 송도연안과 송도해수욕장을 한눈에 조망하며 걸을 수 있으며, 일출과 일몰 시간에는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