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혜윤X로몬, 구미호 로맨스 시작…'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16일 첫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김혜윤X로몬, 구미호 로맨스 시작…'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16일 첫방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김혜윤과 로몬이 신비로운 구미호 로맨스로 만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구미호와 자기애 넘치는 인간의 좌충우돌 구원 로맨스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다.

김혜윤X로몬, 구미호 로맨스 시작 (출처=SBS)

김혜윤X로몬, 구미호 로맨스 시작 (출처=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재기발랄한 이야기로 방영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 2주 연속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김혜윤이 연기하는 구미호 '은호'와 로몬이 맡은 축구선수 '강시열'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은호의 도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그리고 강시열과의 상극 케미가 포스터 속에 녹아 있으며, "내가 구미호잖아?"라는 문구가 캐릭터의 성격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김혜윤은 천년을 살아온 구미호 은호 역으로 분해, 인간이 되지 않기 위해 선행도 삼가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는 "MZ 구미호라는 설정이 매력적으로 느껴졌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로몬은 세계적인 축구선수 강시열 역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한다. 두 인물은 티격태격하는 관계 속에서 서로의 외로움과 상처를 보듬으며 특별한 감정을 쌓아간다.

로몬은 "가볍게 웃으면서도 감정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며 기대를 당부했고, 김혜윤과의 케미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시너지가 생겼다"고 밝혔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1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