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센터엔터] BTS 컴백 외신도 집중 "K팝 슈퍼스타 귀환" 外

연합뉴스TV 김보나
원문보기

[센터엔터] BTS 컴백 외신도 집중 "K팝 슈퍼스타 귀환" 外

서울맑음 / -3.9 °


▶ BTS 컴백 외신도 집중 "K팝 슈퍼스타 귀환"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3월 20일 완전체로 컴백하는 가운데 외신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과 월드투어 소식을 다루며 "약 4년에 달하는 공백을 끝내고 K팝 슈퍼스타가 돌아온다"며 주목했습니다.

미국 일간지 워싱턴포스트는 "방탄소년단은 2026년을 '다이너마이트'처럼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쳤다"고 보도했습니다.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싱가포르는 "방탄소년단 귀환은 현대 팝 음악의 가장 결정적인 순간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조명했습니다.

▶ 스트레이 키즈·제니, 미국 '더 거버너스 볼' 출격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블랙핑크의 제니가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에 간판 출연자, 헤드라이너로 나섭니다.

주최 측은 오늘(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와 제니, 그룹 캣츠아이가 포함된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은 매해 여름 뉴욕에서 열리는 대규모 야외 축제입니다.


올해는 현지 시간 오는 6월 5일부터 사흘간 뉴욕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파크에서 열리며 스트레이 키즈와 제니는 각각 6일과 7일 헤드라이너로, 캣츠아이는 첫날인 5일 무대에 오릅니다.

▶ '아바타3'도 통했다…시리즈 누적 수익 9조 원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의 글로벌 수익이 10억 달러를 돌파하면서 시리즈 3부작이 모두 10억 달러 수익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5일 기준 아바타 시리즈 3편의 합산 누적 수익은 63억 5,000만 달러로 우리 돈, 약 9조 2천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할리우드 대표 시리즈인 디즈니판 '스타워즈' 3부작의 44억 8천만 달러,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39억 8천만 달러 기록을 넘어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56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 배우 김우빈·신민아 부부 스페인 신혼여행 떠나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 부부가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는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게 맞다"라며 "구체적인 일정을 공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2015년 광고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결혼했습니다.

#BTS #컴백 #스트레이키즈 #제니 #더거버너스볼 #아바타3 #김우빈 #신민아 #신혼여행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