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민주당·국힘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6·3 지방선거 승리" 다짐

연합뉴스 최찬흥
원문보기

민주당·국힘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6·3 지방선거 승리" 다짐

서울맑음 / -3.9 °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과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신년 인사회(단배식)를 잇달아 열어 6·3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신년 단배식[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신년 단배식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민주당 경기도당은 7일 오전 당사에서 신년 단배식을 진행했다.

김승원 도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당의 올해 목표는 지방선거 '압승'이다. 근소한 승리로는 내란 세력을 지방권력으로부터 완전치 퇴출시킬수 없다"며 "이재명 대통령과 민주당의 정치적 기반인 경기도가 지방선거 승리를 가장 앞에서 이끄는 지역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신년 단배식에는 추미애·한준호·염태영 등 지역 국회의원 9명과 이재준 수원시장 등 지자체장 8명, 김진경 도의회 의장 등이 함께 했다.

앞서 국민의힘 경기도당도 6일 오후 당사에서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 신년인사회[국민의힘 경기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민의힘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국민의힘 경기도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선교 도당위원장은 신년사에서 "2026년은 국민의힘이 다시 도약하고 경기도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중요한 해"라며 "당원 모두가 하나로 뭉쳐 민생 현장에서 답을 찾고, 도민의 신뢰를 회복해 지방선거에서 '이기는 경기도, 이기는 국민의힘'을 반드시 만들어 가자"고 했다.


신년 인사회에는 송언석 원내대표, 김민수·양향자 최고위원, 김은혜 국회의원, 이동환 고양시장 등 지자체장 5명 등이 참석했다.

ch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