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 퀴즈 온 더 블럭' 배우 권상우-성우 박영남-천문학자 심채경-상담가 이호선, '우주에 하나 뿐인' 특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배우 권상우-성우 박영남-천문학자 심채경-상담가 이호선, '우주에 하나 뿐인' 특집

서울맑음 / -3.9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7일에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26회는 배우 권상우, 26년째 '짱구' 목소리를 지켜온 성우 박영남,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 그리고 상담가 이호선 교수가 출연해 각자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길을 걸어온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우주에 하나 뿐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는 내년 2월 NASA의 유인 달 탐사 프로젝트 '아르테미스 2호' 미션에 참여하는 국내 최고의 달 전문가다. 심 박사는 현실적인 천문학자의 일상과 국내 최초 달 탐사선 '다누리호' 연구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특히 우주 여행 필수 플레이리스트로 방탄소년단 RM의 노래를 꼽으며 과학적 통찰과 함께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성우 데뷔 60주년을 맞은 80세 현역 레전드 박영남 성우의 첫 예능 나들이도 눈길을 끈다. 아톰, 둘리, 손오공부터 26년째 맡고 있는 짱구까지 시대를 풍미한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즉석에서 재현하며 시청자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한 평생 목소리 하나로 외길 인생을 걸어온 그녀가 어른이 된 짱구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백은 현장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거침없는 솔루션으로 유명한 '호랑이 상담가' 이호선 교수는 27년 경력의 베테랑마저 놀라게 한 충격적인 상담 사례들을 공개한다. 가족과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시원한 입담을 뽐내는 가운데, MC 유재석이 직접 밝히는 아내 나경은의 휴대폰 저장명이 예고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배우 권상우는 '천국의 계단' 송주 오빠 시절부터 연기 인생 3막에 접어든 현재까지의 여정을 진솔하게 풀어낸다. 모델로 활동하다 뒤늦게 데뷔해 한류 스타가 되기까지의 성공담은 물론, 전설의 '소라게 짤' 비하인드도 전한다. 또한 아내 손태영과의 유쾌한 결혼 생활과 아빠로서의 고민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인간 권상우의 면모는 오늘 저녁 8시 45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