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발라디오', 첫 화 음원 발매…'다채 매력' 꽉 채웠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우발라디오', 첫 화 음원 발매…'다채 매력' 꽉 채웠다

서울맑음 / -3.9 °

SBS '우리들의 발라드' TOP12가 스핀오프 음원을 선보인다.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첫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발매된다.

'우리들의 발라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는 전현무와 차태현이 DJ로 나서 시청자의 사연을 전하고, TOP12의 목소리로 신청곡을 들려주는 라디오 콘셉트의 음악 토크쇼다.

1회 에피소드는 겨울 감성부터 상큼한 커플송, 록발라드, 감성 발라드까지, 다양한 편곡과 분위기의 무대로 구성됐다. 이날 발매될 첫 음원은 이를 다채롭게 담아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임지성과 정지웅이 부른 젝스키스의 '커플'은 겨울 감성에 맞춘 귀여운 소년 감성과 설렘을 담고 있으며 두 사람의 보컬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송지우와 홍승민이 부른 쿨(COOL)의 '올 포 유(All For You)'는 밝고 상큼한 편곡 위로 청량한 설렘이 전해지는 곡이며, 이예지가 부른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은 록발라드 무드에 어울리는 폭발적인 감정선과 보컬 에너지가 돋보인다.

최은빈이 부른 '말리꽃'은 원곡의 강렬한 에너지와 고음의 폭발력을 정면으로 어필한다. 천범석이 부른 '나와 같다면'은 그만의 애절한 보이스가 감정의 결을 극대화한 편곡과 만나 색다른 감성을 선사하며, 이지훈이 부른 '나는 반딧불'은 담백한 감성 위에 섬세한 호흡과 울림을 더해 여운을 전한다.


'우리들의 발라드' TOP12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첫 번째 에피소드 음원은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프로그램 본 방송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 TOP12는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 팬들과 만난다. 오는 10일 성남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28일 부산, 3월 7일 대전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SM C&C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