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팍스경제TV 언론사 이미지

한국중부발전, 2026년 본사 업무보고 시행

팍스경제TV
원문보기

한국중부발전, 2026년 본사 업무보고 시행

속보
소방당국 "구룡마을 화재 오전 11시 34분 초진"
이영조 한국중부발전 사장이 6일 ‘2026년도 본사 업무보고’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한국중부발전]

이영조 한국중부발전 사장이 6일 ‘2026년도 본사 업무보고’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한국중부발전]


이영조 한국중부발전 사장이 6일 '2026년도 본사 업무보고'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한국중부발전]한국중부발전은 지난 6일 충남 보령 본사에서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본사 업무보고'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보고는 정부 출범 이후 변화된 국정운영 방향에 연계해 수립된 회사의 경영전략과 부서별 실행과제를 점검하기 위해 연초에 마련됐으며, 본사 전 부서가 참여해 2026년도 핵심 업무계획과 국정과제 연계 추진전략을 보고했다.

특히 각 부서는 정부 국정과제의 정책 방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에너지 전환 및 탄소중립 이행 안전·환경 중심 경영 강화 미래 신산업 및 AI 대전환 대응 공공기관 혁신과 국민 체감 성과 창출 등 분야별 중점 추진과제와 실행계획을 제시했다.

경영진은 이번 업무보고를 통해 "정부 국정과제는 회사의 중장기 전략과 일상 업무 전반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야 한다"며 "각 부서는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하는 데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국중부발전은 이번 업무보고 결과를 토대로 부서별 추진과제를 구체화하고, 연중 이행 상황을 체계적으로 점검함으로써 정부 국정과제 이행에 선도적으로 기여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