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이준호의 '캐셔로', '흑백요리사2' 제치고 넷플릭스 비영어 시리즈 부문 첫 1위

스포츠W 임재훈
원문보기

이준호의 '캐셔로', '흑백요리사2' 제치고 넷플릭스 비영어 시리즈 부문 첫 1위

속보
뉴욕증시, 주말 앞두고 상승 출발…S&P500 0.3%↑
[임재훈]

넷플릭스 비영어 순위(사진: 넷플릭스 투둠)

넷플릭스 비영어 순위(사진: 넷플릭스 투둠)



[SWTV 스포츠W 임재훈 기자] 이준호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가 '흑백요리사 2'를 제치고 넷플릭스 비영어 쇼(시리즈) 부문 1위에 처음으로 등극했다.

7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투둠에서 집계한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캐셔로' 시청 수(Views·시청 시간을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는 610만으로, 비영어 쇼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국가별로는 1위를 차지한 말레이시아, 태국을 포함해 한국, 볼리비아, 브라질 등 총 51개국에서 상위 10위에 들었다.

한국형 히어로물인 '캐셔로'는 손에 쥔 돈만큼만 초능력이 생기고, 힘을 쓸수록 돈이 사라진다는 새로운 발상과 주인공 상웅(이준호 분)이 피 같은 돈을 아끼기 위해 다른 히어로들과 달리 몸을 사리는 모습 등이 극에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비영어 쇼 부문에서는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가 3위, SBS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가 6위, ENA 드라마 '아이돌아이'가 8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