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하나은행, 네이버페이 통합 단말기 'Npay 커넥트' 패키지 선봬

세계비즈
원문보기

하나은행, 네이버페이 통합 단말기 'Npay 커넥트' 패키지 선봬

속보
靑 "이 대통령 21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신년 기자회견"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네이버페이와 함께 ‘Npay 커넥트’ 가맹점 대상 혜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에서 운영하는 Npay 커넥트는 현금·카드·QR결제·페이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는 오프라인 통합 단말기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개인사업자 전용 채널인 ‘하나더소호’에서 단말기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Npay 커넥트를 설치한 개인사업자가 하나은행 계좌로 가맹점 결제 계좌를 등록하면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하나더소호 채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향후 등록 계좌로 결제 대금이 입금되면 지원금 3만원이 지급된다.

더불어 네이버페이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매장 운영 효율성 제고를 지원하고자 Npay 커넥트 단말기 도입 시 가맹점의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지원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서유석 하나은행 부행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개인사업자 고객들의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포용금융을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하는 데 앞장설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한데 모은 온라인 플랫폼 하나더소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점주 고객에게 최고 연 8.0%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 적금’, 소상공인의 긴급 유동성 자금을 지원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대출’ 등 차별화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