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프로모션…맥·아이패드 사면 에어팟·애플펜슬 쏜다

이데일리 권하영
원문보기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프로모션…맥·아이패드 사면 에어팟·애플펜슬 쏜다

속보
뉴욕증시, 주말 앞두고 상승 출발…S&P500 0.3%↑
3월 11일까지 대학생·교직원 대상…애플케어 플러스도 할인
24일 명동서 ‘투데이 앳 애플’ 특별 세션…생산성 향상 팁 공유
[이데일리 권하영 기자] 애플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1일까지 대학생과 예비 신입생,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지=애플

이미지=애플


소비자는 온·오프라인 ‘애플 스토어’에서 대학 생활에 적합한 ‘맥’과 ‘아이패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맥 또는 아이패드 구매 시 각각 ‘에어팟’과 ‘애플펜슬’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혜택은 상시 제공되는 교육 할인 및 보상 판매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 가입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국내외 대학, 대학원 등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이 확정된 정규·비정규 학생이다. 학생은 유효한 학생증 또는 입학 허가 증빙 서류를 제시해야 하며, 보호자가 대리 구매할 경우 자녀의 증빙 서류 지참 및 자녀 동반이 필수다. 공립 및 사립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및 고등교육기관 교직원과 교육위원회 선출·임명직 위원도 재직 증명서 등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플은 3월까지 전국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한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 신규 세션도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맥으로 더 스마트하게 작업하기 △아이패드로 생산성 높이기 △스포트라이트: ‘애플 인텔리전스’ 등이다. 참가자들은 기기 활용법과 함께 애플 인텔리전스를 통해 맞춤형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텍스트를 요약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애플은 “맥과 아이패드는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기반으로 생산성과 창의성을 지원하는 도구”라며 “애플 인텔리전스와 ‘이미지 플레이그라운드’, ‘젠모지’ 등의 기능을 통해 학습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