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상간 의혹' 숙행, '현역가왕3' 등장한 이유 "경연 특성상 양해 부탁"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상간 의혹' 숙행, '현역가왕3' 등장한 이유 "경연 특성상 양해 부탁"

서울맑음 / -3.9 °
숙행 / 사진=MBN 현역가왕3 캡처

숙행 / 사진=MBN 현역가왕3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상간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한 트로트 가수 숙행이 '현역가왕3'에 등장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서는 본선 1차전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 대결 상대로 숙행을 지목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숙행이 무대 장치를 준비하는 과정과 무대를 마친 뒤 내려오는 모습이 화면에 잡혔다. 대결 결과도 숙행의 승리였다. 하지만 그의 무대는 공개되지 않았다.

숙행이 등장하자 제작진은 "승패가 있는 경연 특성상, 결과에 대한 이해를 위해 부득이 숙행의 무대를 분량 축소해 방송됨을 양해 바란다"는 자막을 덧붙였다.

이어 "본선 1차 숙행의 무대는 시청자 정서를 고려하여 고심 끝에 부득이 편집했음을 양해바란다"고 설명했다.


숙행은 현재 상간 의혹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앞서 한 여성은 남편이 유명 트로트 가수 A 씨와 외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또한 CCTV를 통해 두 사람이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을 확인했다며 분노했다.

A 씨로 지목된 숙행은 자신도 피해자라며 "법적 책임을 회피할 생각이 없으며, 나를 기망해 이번 사태를 초래한 상대방 남성에 대해서도 구상권 청구 등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철저히 돌아보고 더욱 책임 있는 모습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출연 중이던 '현역가왕3'에서도 하차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