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종화만 남겨둔 '모범택시3', 연일 흥행 기록 경신하며 화려한 피날레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최종화만 남겨둔 '모범택시3', 연일 흥행 기록 경신하며 화려한 피날레 예고

속보
개보위 "쿠팡, 자료 비제출 등 조사방해…제재 처분시 가중요건 경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최종화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잇달아 경신하며 국민 히어로 드라마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이번 시즌은 영화 같은 연출과 탄탄해진 세계관으로 방송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지난 연기대상에서 주인공 이제훈이 대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최근 방영된 14화는 전국 기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해 전체 방송 중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차지했다. 화제성 측면에서도 1월 1주차 TV-OTT 드라마 부문 통합 1위를 기록했으며,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이제훈이 1위에 올라 대세감을 입증했다. 이러한 흥행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이어지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순위 역시 독보적이다. 키노라이츠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통틀어 전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국내 넷플릭스 톱 10 시리즈 부문에서도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세계적인 콘텐츠 평점 사이트인 IMDb에서는 에피소드별 평균 평점 9.2를 기록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을 동시에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오는 9일과 10일에 방송되는 마지막 에피소드는 군부대를 배경으로 한 복수 대행 서비스가 펼쳐질 전망이다. 최종 빌런으로 등장하는 배우 김종수와 특별출연을 예고한 전소니가 가세해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종영을 앞두고 역대급 클라이맥스를 예고한 '모범택시3' 15화는 9일 밤 9시 5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