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임재범 "은퇴, 미리 말하는게 도리"…이승기, 속상함 내비쳤다 ('싱어게인4')

MHN스포츠 장창환
원문보기

임재범 "은퇴, 미리 말하는게 도리"…이승기, 속상함 내비쳤다 ('싱어게인4')

속보
개보위 "쿠팡, 자료 비제출 등 조사방해…제재 처분시 가중요건 경고"

(MHN 장창환 기자) 가수 임재범이 JTBC 예능프로그램에서 '싱어게인4' 최종회에서 자신의 은퇴에 대해 언급했다.

'싱어게인4' MC 이승기는 지난 6일 방송에서 "공연 끝나고 바로 은퇴하는 건 아니지 않느냐"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임재범은 "아직 서울 공연 등이 (일정이)남아 있어 올해 5월까지 공연을 마무리할 것"이라며 "당장 떠나는 건 아니지만, 미리 은퇴를 말하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임재범은 그러면서 "오늘은 1등을 발표하는 기쁜 날인데 이런 이야기가 새 출발하는 분들에게 오히려 힘을 빼는 것 같아 조심스럽다. 여러분은 이제 유명 가수로서 시작하는 날"이라며 후배 가수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재범은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 '나는 임재범이다'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연말 대구와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7~1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 공연을 비롯해 5월까지 수원, 일산, 광주 등지에서 무대에 오른다. 그는 이번 투어를 끝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사진=JTBC 방송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