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에어서울, 고객 참여형 여행 콘텐츠 제작 '알바서더' 1기 모집

뉴스1 김성식 기자
원문보기

에어서울, 고객 참여형 여행 콘텐츠 제작 '알바서더' 1기 모집

속보
경찰, 김병기 의원 등 5명 출국금지 조치

취항지 여행하며 콘텐츠 제작…왕복 항공권 무상 제공



에어서울 항공기(자료사진.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 항공기(자료사진. 에어서울 제공).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에어서울은 새해를 맞아 고객이 직접 참여해 여행 콘텐츠를 제작하는 앰배서더 '알바서더' 1기를 오는 11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선정된 알바서더는 에어서울 취항지 내 현지 맛집과 관광지, 체험형 여행 상품과 에어서울 기내 서비스, 항공 이용 팁 등을 콘텐츠로 제작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담당 노선 왕복 항공권 △민트익스프레스 서비스(우선 수하물, 앞좌석 선택)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일정 규모 이상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여행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5명의 알바서더는 오는 21일부터 2월 25일까지 활동 기간 중 괌, 요나고, 다카마쓰 등 에어서울 취항 노선 한 곳을 여행하며 콘텐츠 제작 임무를 수행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즐기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