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노무법인 더보상, 취약 어르신 겨울나기 지원

국제뉴스
원문보기

노무법인 더보상, 취약 어르신 겨울나기 지원

속보
靑 "李대통령, 9·19 군사합의 복원 검토 지시"
[김서중 기자]
노무법인 더보상,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펼쳐 [사진제공=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노무법인 더보상,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펼쳐 [사진제공=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귀선)은 노무법인 더보상과 함께 지역사회 취약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노무법인 더보상은 지역사회 내 결식우려, 빈곤 취약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지속적인 ESG 사회적가치 실천을 도모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노무법인 더보상 김현수 지사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계획하고 준비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함께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취약 어르신 지원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협력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최귀선 관장은 "중랑구 내 취약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협약에 참여해주시고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확대를 통해 중랑구 내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진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ESG복지경영 실천을 위한 협약과 나눔은 지속가능한 개발목표(SDGs)의 첫 번째 목표인 '빈곤층 감소와 사회안전망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