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다나, 나훈아 '건배'로 올하트 획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김다나, 나훈아 '건배'로 올하트 획득

속보
김경, 경찰 소환 통보에 "내일 조사 나오겠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이 6일 첫 방송됐다.

김다나, 미스트롯4 미공개 무대서 현역다운 관록 선보여 (출처=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김다나, 미스트롯4 미공개 무대서 현역다운 관록 선보여 (출처=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이번 방송에서는 본편에 담기지 않았던 참가자들의 무대와 심사 뒷이야기가 소개됐으며, 특히 '미스트롯2'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김다나의 미공개 마스터 예심 무대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김다나는 나훈아의 '건배'를 선곡해 특유의 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 안정된 음정과 노련한 무대 매너가 어우러지며 관객과 마스터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하트 점수는 빠르게 상승하며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그는 원곡의 흥겨움을 살리는 동시에 자신만의 재치 있는 해석을 더해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의 절정에는 회식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댄스와 친근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장악했고, MC 김성주 역시 감탄할 정도로 무대에 몰입했다.

국민 마스터 군단이 먼저 올하트를 보내며 무대를 인정했고, 선배 마스터 김용빈도 마지막으로 하트를 눌러 올하트를 완성했다. 비록 본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였지만, 김다나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현역부의 저력을 입증했다.

장윤정은 "노래를 점수로 매기면 감점할 요소가 전혀 없다. 너무 좋았다"며 극찬했고, "이번 시즌에서 오래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힘을 빼고 가야된다"며 조언을 덧붙였다. 김다나는 올하트로 본선에 직행한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