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에어서울, 여행 콘텐츠 제작 엠버서더 ‘알바서더’ 모집

헤럴드경제 권제인
원문보기

에어서울, 여행 콘텐츠 제작 엠버서더 ‘알바서더’ 모집

속보
한동훈, 오늘 1시30분 국회 기자회견…제명 관련 입장 밝힐 듯
왕복 항공권·민트익스프레스 서비스 제공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에어서울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여행 콘텐츠 제작 엠버서더 ‘알바서더’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알바서더는 여행을 즐기며 콘텐츠를 제작하고 ‘알바비’처럼 항공권 등 여행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에어서울만의 여행 경험을 다채롭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일정 규모 이상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여행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5명의 알바서더는 오는 21일부터 2월 25일 기간 중 괌, 요나고, 다카마쓰 등 에어서울 취항 노선 한 곳을 여행하며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알바서더는 현지 맛집과 관광지, 체험형 여행 상품은 물론 에어서울 기내 서비스, 항공 이용 팁 등 실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실제 여행을 하며 경험한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보다 차별화된 노선 소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담당 노선 왕복 항공권 ▷민트익스프레스 서비스(우선 수하물·앞좌석 선택)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알바서더 모집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지원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즐기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