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이경 떠나보내고…주우재 "인간 관계 정리, 나이 들면 골치 아파" (오늘의 주우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이이경 떠나보내고…주우재 "인간 관계 정리, 나이 들면 골치 아파" (오늘의 주우재)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인간 관계에 대해 조언했다.

6일 주우재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새해에 자꾸 안된다 해서 죄송해요 그치만; | ISTP 주우재의 인생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주우재는 구독자들의 고민에 조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구독자는 친구들이 자신과 좋지 않게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가깝게 지낸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주우재는 "유난은 아니고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아픈 얘기를 드리자면 빠져줘야 한다. 전 남친이란 사람이 아마 감았을 거다. 좋지 않게 헤어졌다고 하지 않았나. 전 남친의 어떤 잘못으로 헤어졌을 가능성이 큰데 여러 가지 그런 처세술로 친구들을 감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거기에 감긴 친구들을 둘 필요가 있나. 20대 초반이고 사회, 학교에서 만날 친구들이 많다"면서 "나이 먹었으니까 말씀드리는데 정리, 미리 해두면 좋다. 나중에 나이 들고 정리하려고 하면 약간 골치 아프다. 정리할 수 있을 때 정리하면서, 잘 다듬어가면서 관계 유지를 하는게 조금 더 좋지 않을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우재는 MBC '놀면 뭐하니?',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고정 출연 중이다. 특히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는 고정 출연 중이던 이이경이 사생활 루머 이후 하차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주우재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