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복귀 소식에 "아내와 찍은 영상 공개하겠다"...폭로자, 의미심장 글 [지금이뉴스]

YTN
원문보기

조세호 복귀 소식에 "아내와 찍은 영상 공개하겠다"...폭로자, 의미심장 글 [지금이뉴스]

속보
"온라인스캠 프린스그룹 천즈, 캄보디아서 체포돼 中송환"

방송인 조세호의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앞서 그의 '조폭 연루설'을 제기했던 폭로자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조세호가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4'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폭로자 A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조세호를 향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A 씨는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지인 조폭이) 해외로 잠적하니까.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며 "아 그래요, 복귀하세요. 그럼 저도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찍은 영상 공개할게요"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조용히 자숙하고 복귀하라고 했는데 지금 저랑 해보자는 거네요. 좋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 씨는 조세호와 해당 인물의 관계에 대해서도 재차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그는 "복귀 한 번 해보세요. 단순 친분 사이? 단순 친분 사인데 결혼 전에 와이프 소개 해주고 같이 집에서 술 마시고?"라고 물었습니다.


앞서 조세호는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조직 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후 출연 중이던 KBS '1박2일'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서 하차했습니다.

논란 약 3주 만인 지난달 31일 조세호의 넷플릭스 '도라이버4' 복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넷플릭스 측은 "'도라이버' 새 시즌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조세호 씨는 시즌3에 이어 시즌4 역시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도라이버'는 상위 99%의 인재들이 나사 없이 조립하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KBS2 '홍김동전'을 연출한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조세호를 비롯해 홍진경, 주우재, 김숙, 장우영 등 '홍김동전' 멤버들이 그대로 출연합니다.


기자ㅣ공영주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조세호 SNS

#지금이뉴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