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츄, 영화 같은 신곡 MV 티저 공개…파격적인 변신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츄, 영화 같은 신곡 MV 티저 공개…파격적인 변신 예고

서울맑음 / -3.9 °
사진제공=ATRP

사진제공=ATRP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츄(CHUU)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비롭고 파격적인 연출의 영화 같은 MV 티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정규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XO, My Cyberlove)의 타이틀곡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츄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광활한 대지를 달리다 이내 고개를 돌려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그 순간 포착된 츄의 눈부신 비주얼은 꿈결 같은 분위기와 어우러져 낭만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이어지는 장면들에서는 설렘이 느껴지는 표정과 함께, 순간적으로 스쳐 가는 어두운 눈빛과 혼란스러운 감정이 빠른 전개 속에 담기며 극적인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드레스를 휘날리며 하늘에서 떨어지는 장면과 물속에 잠긴 듯한 장면은 앞으로 전개될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신비롭고 파격적인 연출을 보여주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영상 중반부에는 금발의 츄가 빠르게 스치듯 등장해 또 다른 자아를 연상시키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인물로 표현되며 호기심을 더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이국적인 풍경과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들을 완성하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츄의 첫 정규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XO, My Cyberlove) 는 현실과 가상이 겹치는 시대 속 '관계의 변화'를 섬세하게 포착한 앨범으로,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형태를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해석한 현대적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다.


한편, 츄의 첫 정규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츄는 정규 앨범이라는 형식 안에서 축적된 서사를 본격적으로 펼치며,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한층 깊이 있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