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틴탑 창조♥캐스퍼, 2026 첫 공개 커플 탄생.."고마운 사람" [종합]

OSEN
원문보기

틴탑 창조♥캐스퍼, 2026 첫 공개 커플 탄생.."고마운 사람" [종합]

속보
尹 증거조사 11시간 만에 종료…곧 특검 구형

[OSEN=최이정 기자] 그룹 틴탑 멤버 창조가 2살 연상의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와의 공개 열애를 직접 알리며 2026년 첫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창조는 지난 4일 개인 SNS를 통해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연애 중입니다”라며 담담하면서도 조심스러운 어조로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는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내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며 고백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창조는 이번 소식을 가볍게 전하고 싶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이 이야기를 흘려 말하고 싶지 않았고, 내 마음과 상황이 조금 더 정리된 뒤에 차분하게 전하고 싶었다”며 팬들을 향한 배려와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어 연인에 대해서는 “활동을 해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이 많았는데, 그런 나의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깊은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그는 “놀라게 해서, 그리고 두려움에 더 빨리 이야기해 드리지 못해서 정말 미안하다”며 “말주변 부족한 나의 글을 읽어줘서 고맙다. 2026년에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 열애 선언과 함께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을 함께 담아낸 대목이 인상적이다.


연인인 캐스퍼 역시 SNS를 통해 사진을 공개하고 창조의 계정을 태그하는 등 자연스럽게 애정을 드러내며 공개 열애에 힘을 보탰다. 캐스퍼는 1993년생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며 래퍼로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연간 매출이 100억원 이상임을 밝힌 바 있다. 음악과 비즈니스를 넘나드는 행보로 꾸준히 주목받아 온 인물이다.

한편 1995년생인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박수’, ‘장난아냐’, ‘긴 생머리 그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23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으며, 최근에는 콘서트 무대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나고 있다. 지난해 12월 31일에는 틴탑 단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는 3월에는 해외에서 멤버들과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