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웨딩사진' 리아킴·최영준, 진짜 결혼 아니었다…"절친한 친구, 제가 좀 더 아까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웨딩사진' 리아킴·최영준, 진짜 결혼 아니었다…"절친한 친구, 제가 좀 더 아까워"

속보
트럼프 "2027년도 국방예산 1조달러 아닌 1.5조달러 돼야"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유명 댄서 리아킴과 최영준이 갑작스러운 웨딩 사진으로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리아킴과 최영준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진짜 놀란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라며 "저희가 춤과 결혼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리아킴과 최영준은 웨딩 사진을 깜짝 공개하고 아무런 말 없이 "1월 24일"이라는 날짜만 공개해 두 사람이 실제로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궁금증이 커졌다.

"서프라이즈!"를 외친 두 사람의 웨딩 사진 진실은 바로 제2회 코레오 어워즈를 홍보하기 위한 것. 두 사람은 "저희가 웨딩 콘셉트로 사진과 영상을 찍는 이유가 있다. 제2회 코레오 어워즈를 기념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만들었다"라고 했다.

결혼설에 대해 리아킴은 "저희는 너무 절친한 친구 사이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최영준에게 어깨동무를 했고, 최영준은 "오해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은 아니다. 제가 좀 더 아깝기 때문에"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제2회 코레오 어워즈는 안무가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댄스 산업의 발전을 독려하는 시상식이다. 2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