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하이키,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MV 티저 공개... 5일 정식 발매

이데일리 허윤수
원문보기

하이키,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MV 티저 공개... 5일 정식 발매

속보
백악관 "美, 그린란드 잠재적 구매 방식 논의 중"
4일 유튜브 채널 통해 MV 티저 첫선
5일 오후 6시 음원·MV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걸 그룹 하이키(H1-KEY)가 신곡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4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하이키는 내레이션을 통해 새해 소원을 이야기하며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행복감에 찬 목소리로 “부자 되기”, “멤버들과 여행 가기”, “사소한 것에도 행복함 느끼기”, “멤버들 소원 다 이뤄지기”라는 각자의 바람을 전했다.

이와 함께 서로 다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하이키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이, 리이나, 휘서, 옐은 각각 아늑하게 꾸며진 방을 배경으로 포근한 겨울 분위기 선사했다. 여기에 노트, 캠코더, 이어폰 등 소품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는 하이키의 감성적인 보컬과 겨울의 계절감이 조화를 이룬 트랙이다. 하이키는 전작인 미니 4집 ‘러브스트럭’(Lovestruck) 타이틀곡 ‘여름이었다’와 수록곡 ‘굿 포 유’(Good for U), ‘원 투 쓰리 포’(One, Two, Three, Four)를 작업한 시우(SIU) 프로듀서와 재협업해 이번 신곡을 완성했다.

하이키는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 데 이어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컴백 준비를 마쳤다.

하이키의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