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승리의여신: 니케', 내년 찜닭 브랜드 '두찜' 컬래버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승리의여신: 니케', 내년 찜닭 브랜드 '두찜' 컬래버 진행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승리의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찜닭 브랜드 두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2026년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두달간 진행되며 두찜 인기 메뉴와 니케 컬래버 굿즈로 구성된 세트가 판매된다. 세트는 까만/빨간찜닭·묵은지찜닭·로제찜닭 등의 메뉴가 마련됐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두찜 앱 및 배달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컬래버 굿즈는 2종류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달력이 포함된 SD 포토카드 5종 세트와 LD 포토카드 5종 세트 중 1종을 받는 구성, 또는 2종의 스탠드 키링이 제공되는 A·B·C 세트 중 1세트를 무작위로 받는 구성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각 세트에는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이 포함됐으며, 쿠폰은 오는 3월8일까지 모바일 및 PC에서 계정당 최대 5회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특별 오프라인 매장 7곳에서는 컬래버 캐릭터 등신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용자들의 일상 속에서 니케를 보다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두찜과 니케만의 감성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