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서진, 연이은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하며 연말 빛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서진, 연이은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하며 연말 빛내

속보
미국 쿠팡사 주주, 국제투자분쟁 중재의향서 제출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박서진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박서진, 기부와 나눔으로 연말 따뜻하게 물들여 (출처=장구의신 엔터테인먼트)

박서진, 기부와 나눔으로 연말 따뜻하게 물들여 (출처=장구의신 엔터테인먼트)


박서진은 최근 마포복지재단의 주민참여 효도밥상 후원금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고, 연세대학교 의료원에는 난치성 환자를 위한 치료비와 생계비 지원 명목으로 또다시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자립준비청년지원 사업에도 1천만 원을 후원하며 연말에 온정을 더했다.

월드비전에 기부금 전달과 함께 박서진은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청년들을 위해 꾸준히 나누고 싶다"고 밝히며 지속적인 선행 의지를 드러냈다.

박서진은 2022년부터 다양한 사회 분야에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복지센터 아이들에게 패딩을 선물하는 모습을 공개해 진정성 있는 나눔으로 감동을 더했다. 직접 다양한 브랜드와 사이즈를 고르는 세심함은 물론, 의류 매장에서도 그의 선행에 동참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처럼 박서진은 단발성 후원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을 꾸준히 찾아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화제성 모두를 인정받은 그는, 진정성 있는 행보로 무대 밖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