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날씨] 충청북도, 오늘 -5℃ 내일 -13℃· · ·연말 연시 한파특보

국제뉴스
원문보기

[날씨] 충청북도, 오늘 -5℃ 내일 -13℃· · ·연말 연시 한파특보

속보
배우 안성기,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응급실 이송
[이상석 기자]

(청주/국제뉴스) 이상석 기자 = 기상청은 "충청북도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당분간 기온이 낮겠다"며 "비 또는 눈이 내린 지역에서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겠다"고 예보했다..

특히,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대부분 지역에서 내일 아침 기온은 -5℃ 이하, 내일(1월 1일) 아침 기온은 -10℃ 안팎이 되겠고, 오늘과 내일 낮 기온도 0℃ 이하로 춥겠다.

또한,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급격한 기온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한파 영향예보와 앞으로 발표하는 최신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아울러, 충청북도는 오늘(31일) 아침최저기온은 -10~-6℃, 낮최고기온은 -3~-1℃가 되겠다. 또, 내일(1월 1일) 아침최저기온은 -13~-10℃, 낮최고기온은 -4~-2℃가 되겠다.

이 밖에도, 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10℃ 안팎으로 내려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으니, 급격한 기온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한편, 기상청은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와 어린이는 가급적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등 급격한 기온 변화와 낮은 기온으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