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부터 어른까지…패트롤 마운틴, 더트 점프 바이크 'D-시리즈'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아이부터 어른까지…패트롤 마운틴, 더트 점프 바이크 'D-시리즈' 공개

속보
뉴욕증시, 보합권 출발…S&P500 0.01%↓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많은 라이더에게 자전거는 어린 시절의 도전과 상처,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함께 남긴 존재다. 동네 친구들의 부추김에 점프에 도전하고, 긁히고 멍들며 때로는 큰 부상을 겪기도 했지만, 그 경험은 지금의 라이딩 실력을 만든 출발점이었다. 패트롤 마운틴(Patrol Mountain)은 이러한 기억을 바탕으로 더트 점프가 산악자전거 문화의 핵심 요소라고 강조한다. 실제로 더트 점프는 많은 라이더가 산악자전거를 시작한 공간이자, 지금도 기술을 연마하는 중요한 무대다.

29일(현지시간) 모빌리티 매체 바이크루머에 따르면, 패트롤 마운틴은 2025년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더트 점프 바이크 'D-시리즈'를 공개했다. D-시리즈는 20인치, 24인치, 26인치 세 가지 모델로 구성돼 어린 라이더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갖췄다. 모든 프레임에는 4130 크롬몰리 강철이 사용됐으며, 148mm 부스트 리어 스페이싱과 더트 점프에 최적화된 지오메트리가 적용됐다. 여기에 테이퍼드 헤드 튜브를 채택해 바 스핀을 위한 자이로 호환성도 확보했다.

구성 부품 역시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서스펜션은 매니투(Manitou)가 담당해 상위 모델에는 서커스 프로 포크, 나머지 모델에는 J-유닛 컴프 포크가 장착된다. 휠과 타이어는 알렉스림스 림과 맥시스 홀리 롤러 타이어를 전 모델에 공통 적용해 내구성과 접지력을 강화했다.

26인치 모델인 DJ 26은 110mm 트래블의 매니투 서커스 프로 포크와 시마노 MT200 브레이크를 탑재해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겨냥한다. DJ 24와 DJ 20은 매니투 J-유닛 컴프 포크를 적용해 경량성과 컨트롤을 중시했으며, 크랭크 길이와 휠 사이즈를 각 연령대와 체격에 맞게 조정했다. 색상은 블랙 크롬과 브론즈 크롬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패트롤 마운틴 D-시리즈의 전체 사양과 지오메트리, 국내외 딜러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