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고 김새론 유작 '우리는 매일매일', 내년 2월 개봉…이채민과 로맨스

YTN
원문보기

고 김새론 유작 '우리는 매일매일', 내년 2월 개봉…이채민과 로맨스

속보
뉴욕증시, 보합권 출발…S&P500 0.01%↓


고 김새론의 유작인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이 내년 2월 공개된다.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오늘(30일) "김새론과 이채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이 내년 2월 개봉한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1,6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우리는 매일매일'은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열일곱,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시작된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영화다.

고 김새론은 극 중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고 혼란에 빠진 여고생 한여울 역으로 등장한다.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이채민이 첫사랑을 시작한 소년 오호수로 분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빗속에서 함께 우산을 쓴 호수와 여울의 모습이 담겨있다. 간절해 보이는 호수의 얼굴과 함께 '첫사랑은 정말 안 이루어지나요?'라는 문구는 새로운 감정을 경험하는 열일곱 소년의 혼란스러움을 짐작게 한다.

영화에는 고 김새론과 이채민뿐만 아니라, 걸그룹 '체리블렛' 출신으로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관객과 만나온 최유주, 아역으로 시작해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1020 팬덤을 끌어모은 류의현 등 충무로 루키들이 총출동해 오직 청춘이기에 가능한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다.


[사진출처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