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상] 일본 폭설 속 고속도로 '악몽'…차량 67대 쾅쾅쾅! 20대는 불길

연합뉴스 김해연
원문보기

[영상] 일본 폭설 속 고속도로 '악몽'…차량 67대 쾅쾅쾅! 20대는 불길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서울=연합뉴스) 일본 고속도로에서 차량 67대가 연쇄적으로 추돌하며 2명이 숨지고 2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7일 NHK와 아사히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26일 밤 대설 경보 속에 눈이 내리던 군마현 미나카미마치 간에쓰고속도로 하행선 나들목 부근에서 트럭 2대가 추돌하면서 뒤를 잇던 차들이 잇따라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약 20대의 차량에는 불까지 나 2명이 숨지고 5명이 크게 다친 것을 비롯해 모두 26명이 부상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현지 경찰은 전했습니다.

현지 언론 등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겹겹이 엉킨 차들 사이로 불길이 치솟더니 '펑펑!' 폭발음이 연신 터져 나왔습니다.

사고 이튿날에도 수습이 끝나지 않아 주변 도로의 차량 통행이 금지됐습니다.

고속도로에는 차량 수십 대가 그대로 널브러져 있고, 그 중간에는 약 20대의 차들이 시커멓게 불에 타, 마치 폭격을 맞은 듯 처참한 모습이었는데요.


현지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해연·김혜원

영상: 로이터·교도통신·X @Lc2BESpn5JG0MTk

haeyoun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