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배송문 기자]배우 위하준이 겨울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남친짤’을 대량 생산했다.
위하준은 27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네 개의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짧은 멘트와 달리 사진 속 분위기는 단번에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위하준은 검정 롱코트에 파란색 목도리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로맨틱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검정 뉴발란스 운동화와 뿔테 안경을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데이트룩을 연출했다. 겨울날 거리에서 마주친 연인 같은 자연스러운 무드가 눈길을 끈다.
특히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살짝 미소 짓는 장면은 설렘을 배가시켰다. 햇빛을 받으며 지어진 여유로운 표정에서는 편안함과 다정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며, 마치 일상의 한 순간을 엿보는 듯한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햇빛 받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이렇게 설레게 입고 어디 다녀오셨나요”, “헤어스타일부터 눈빛, 코디까지 전부 완벽하다”, “현실 남친이면 매일 설렐 듯”, “겨울 남친짤 저장각”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위하준은 1991년 출생으로 올해 34세를 맞았다.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에 출연하며 배우로데뷔했으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황준호 역으로 출연해 인지도가 전세계급으로 올라갔다.
/songmun@osen.co.kr
[사진] 위하준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