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출산 코앞인데 이 분위기.. ‘박현호♥’ 은가은, 만삭 D라인 화보 공개

OSEN
원문보기

출산 코앞인데 이 분위기.. ‘박현호♥’ 은가은, 만삭 D라인 화보 공개

서울맑음 / -3.9 °

[OSEN=배송문 기자] 트로트 가수 은가은이 출산을 앞둔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은가은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6년 1월호 여성동아 은박부부 또 하나의 기록. 우리 은호 태어나면 보여줄 게 많네요 히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 박현호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준비 중인 은가은의 모습이 담겼다. 재킷과 스커트 차림으로 볼록하게 드러난 만삭의 D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그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의 설렘과 행복한 기운을 고스란히 전했다.

특히 은가은은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카메라 앞에 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산을 코앞에 둔 시기임에도 밝은 미소와 안정된 표정으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만삭인데도 너무 아름답다”, “은호 태어날 날만 기다려진다”, “부부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다”, “행복이 사진에서 그대로 느껴진다”, “순산 기원합니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지난 4월 1992년생으로 다섯 살 연하인 박현호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 한 달 만인 5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은가은은 “한 달 만에 아이가 찾아와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것이 신기할 정도였다”고 밝혔으며, 박현호 역시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된다는 것에 부담감도 있지만,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songmun@osen.co.kr
[사진] 은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