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주사 이모' 의혹에 연류된 출연진 3명이 하차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피오 SNS |
이른바 '주사 이모' 의혹에 연류된 출연진 3명이 하차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룹 블락비의 피오는 지난 25일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피오는 루돌프 모양의 모자를 쓰고 넉살, 한해와 함께 카메라를 쳐다보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세 사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살린 의상을 선보였다.
이른바 '주사 이모' 의혹으로 출연진 3명이 하차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피오 SNS |
피오는 산타 복장을 입고 있는 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서 있는 사진도 올렸다.
이른바 '주사 이모' 의혹으로 출연진 3명이 하차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태연 SNS |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도 같은날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태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는 포근한 니트를 입고 있다. 한해, 넉살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앞서 박나래는 매니저들에 대한 '갑질' 의혹과 '주사 이모'로 불리는 무면허자 이모씨로부터 불법 의료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진 후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그룹 샤이니 키,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도 이씨로부터 불법 의료 시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