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첫사랑 문채원 등장, 권상우 심장 다시 뛴다…'하트맨' 웃픈 메인 예고편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첫사랑 문채원 등장, 권상우 심장 다시 뛴다…'하트맨' 웃픈 메인 예고편

서울맑음 / -3.9 °
영화 '하트맨2' 메인 예고편

영화 '하트맨2' 메인 예고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주연의 '하트맨'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년 1월 14일 개봉하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영화 '하트맨2' 메인 예고편

영화 '하트맨2' 메인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하트맨'​이 보여줄 가슴 뜨거운 코미디가 무엇인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먼저 과거 대학 시절, 무대 위에서 온몸으로 음악을 터뜨리던 승민과 원대(박지환 분)의 록 밴드 시절로 시작된다. 거침없는 에너지와 청춘의 열기로 가득했던 그 시절과 대비되듯, 현재의 승민은 불미스러운 사건을 겪은 후 악기 판매점을 운영하며 현실에 안착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픈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사랑이 왜 지금 돌아오는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다시 나타난 첫사랑 보나(문채원 분)의 등장은 멈춰 있던 승민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며 '하트맨'이 펼쳐낼 예측불허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보나 앞에서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들킬 뻔하며 어쩔 줄 모르는 승민의 모습은 권상우표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코믹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문채원, 매 작품마다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온 박지환과 표지훈까지 합류해 높은 흥행 타율을 자랑하는 코믹 사단의 완전체를 구축했다. '청년경찰' '파일럿​' '달짝지근해: 7510'을 선보인 제작사 무비락의 작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전망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