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지민, 제대로 '잡도리'…"이서진 운전 다해야, 보험도 단독으로" (비서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한지민, 제대로 '잡도리'…"이서진 운전 다해야, 보험도 단독으로" (비서진)

속보
특검, '명품 선물 의혹' 김기현 배우자 내일 재소환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한지민이 이서진 '잡도리'에 나선다.

26일 S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한지민, 운전으로 티격태격하는 이서진×김광규 정리하는 한마디'라는 제목의 SBS '비서진'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서진은 한지민의 차가 승용차라는 말에 이광규를 향해 "형 어떡하냐"라고 물었다. 그러나 한지민은 단호히 "선배님이 운전해야지"라며 이서진에게 운전을 요구했다.

이서진은 "운전은 이 형이 전문이야"라며 발뺌했지만 이광규는 "마이 스타가 바라는 건데"라며 거들었고, 한지민은 "보험을 이서진 특정으로 했다"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에게 일정 인수인계를 받은 이서진은 "왜 이렇게 이동이 많아"라며 불평했다.

중요 사항으로는 '물을 적게 마시니 물을 끊임없이 조달'하라는 내용이 전해졌다. 한지민은 "제가 물을 너무 안 마시니까 부탁했다"라고 했다. 이서진이 넘겨받은 텀블러를 다시 이광규에게 전하려고 하자 한지민이 막아섰다.


인수인계 받을 내용으로 이서진이 정신없어하자 이광규와 한지민은 뒤에서 웃었다. 한지민은 "왜 이렇게 맨날 당하냐"라며 이광규에게 물었고 이광규는 "쟤가 힘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지민이 "형이시잖아요"라고 응원한 말에 이광규는 "이 바닥에 형이 어딨냐. 주인공이 형이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유튜브 채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