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홀트아동복지회, 션 홍보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 기부런' 실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홀트아동복지회, 션 홍보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 기부런' 실시

속보
국방부 "12·3 비상계엄 연루 장성 2명 중징계 처분"
홀트아동복지회는 12월 25일(목), 크리스마스를 맞아 위기가정아동 수진과 민재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션 홍보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 기부런’을 실시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12월 25일(목), 크리스마스를 맞아 위기가정아동 수진과 민재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션 홍보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 기부런’을 실시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홀트아동복지회는 12월 25일(목), 크리스마스를 맞아 션 홍보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 기부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기가정아동 수진과 민재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참여형 나눔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러닝과 후원 참여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전했다.

2020년부터 시작된 산타 기부런은 션 홍보대사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눔을 실천해 온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러닝이라는 일상 속 활동을 통해 기부에 대한 공감과 참여를 확산시키는 계기를 만들어오고 있다.

이번 산타 기부런은 오프라인 러닝과 버추얼 러닝(참가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일정 거리를 완주하는 비대면 러닝)을 병행해 진행됐으며, 러닝 참여 외에도 후원으로 뜻을 함께한 이들까지 나눔에 동참했다. 오프라인 기부런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크리스마스 당일 오전 7시, 반포 세빛섬 광장을 출발해 5km 코스를 함께 달리며 위기가정아동을 향한 응원의 발걸음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오프라인 기부런에는 션 홍보대사, 자녀 하랑·하율을 비롯해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감독, 배우 이세영, 마라톤 국가대표 임경희, 육상선수 장호준, 러닝 코칭 전문가 이연진 코치, 유튜버 심으뜸 등 스포츠·문화계 인사들이 함께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션 홍보대사가 산타 기부런에 동참한 두 아들 하랑 · 하율 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션 홍보대사가 산타 기부런에 동참한 두 아들 하랑 · 하율 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산타 기부런을 통해 조성된 후원금은 총 4,120,250원으로, 모금액 3,120,250원에 더해 션 홍보대사가 하랑·하율의 이름으로 100만 원을 추가 후원하며 뜻깊은 크리스마스 나눔이 되었다. 모금된 후원금 전액은 가족력으로 인한 녹내장으로 시력이 악화되고 있는 아빠와 생계의 어려움 속에서 밝게 성장하고 있는 수진이, 민재 가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션 홍보대사는 "크리스마스는 누군가를 위해 마음을 나누고, 행동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시간"이라며 "러닝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더욱 뜻깊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산타 기부런을 통해 수진이 가족을 비롯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루하루를 견뎌내고 있는 아이들과 가정에 작은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오랜 시간 홀트와 인연을 이어온 션 홍보대사와 가족이 함께한 이번 산타 기부런에 담긴 마음이 아동과 가족에게는 큰 위로와 희망이 된다"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이 모여 위기 속에 놓인 한 가정에 따뜻한 버팀목이 되기를 바라며, 홀트아동복지회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 곁을 지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족,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 취약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복지사업을 통해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