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눔뉴스] 경북 사랑의열매, '2025년 청송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나눔뉴스] 경북 사랑의열매, '2025년 청송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속보
환율, 전일대비 9.5원 내린 1440.3원 마감
[최규삼 기자] 【베이비뉴스 최규삼 기자】

경북사랑의열매, 청송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사랑의열매, 청송군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지난 24일 청송군청에서 '2025년 경북 사랑의열매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포상식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선행을 꾸준히 실천해 온 지역 주민과 단체의 공로를 격려하고, 청송군 전반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손병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서옥자 청송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단장을 비롯해 수상자와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해 따뜻한 축하의 뜻을 전했다.

나눔과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공로로 청송군 사회복지과 권혁준 주무관이 경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 온 청송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서옥자 단장과 문정숙, 주수정 단원이 각각 경북공동모금회장상을 수상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모여 청송을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 한 분 한 분의 나눔이 지역 곳곳에 희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병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기부와 선행으로 시작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모금회도 끝까지 함께하겠다"며 "청송군민의 소중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의미 있게 환원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