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자격 5년 연속 유지

뉴스핌
원문보기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자격 5년 연속 유지

속보
김건희특검, '관저이전 특혜' 김오진 전 국토차관 구속기소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정태이 인턴기자 =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일류 상품을 인증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자 5% 이상을 충족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바디프랜드,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팔과 다리 마사지부의 독립 구동을 포함, 전신을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이상을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키며 시장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또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마사지체어 시장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직접 수출은 물론 기술 수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헬스케어로봇의 글로벌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은 적극적인 R&D 투자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중심으로 한 지속적인 혁신 노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목표로 차별화된 헬스케어로봇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