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추억의 눈썰매장 개장 ‘겨울왕국’으로 오세요

한국일보
원문보기

추억의 눈썰매장 개장 ‘겨울왕국’으로 오세요

서울맑음 / -3.9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송규종)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온 가족이 함께 겨울 판타지 속 야외 액티비티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순차 가동했다.

하얀 눈빛이 반짝이는 알파인 빌리지에 마련된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눈썰매 체험뿐만 아니라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 스노우 야드 등 더 넓고 다양해진 눈놀이터가 마련돼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물한다.

레이싱 코스에서는 높은 경사에서 설원을 빠르게 질주하며 눈썰매 경주를 펼칠 수 있고, 최대 4명까지 거대한 원형튜브로 함께 타고 내려오는 익스프레스 코스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이 서로 마주 보며 비명과 웃음을 터뜨리는 이색적인 눈썰매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눈 세상에서 신나게 뛰어논 방문객들을 위한 ‘핫푸드 스트리트’와 ‘베이글 위시 라운지’도 알파인 빌리지 입구에 마련된다. 핫푸드 스트리트에서는 군고구마, 붕어빵, 호떡, 계란빵 같은 겨울 간식부터 유부꼬치어묵우동, 매콤가래떡볶이 등 든든한 식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 포시즌스 가든은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에메랄드 시티로 변신해 도로시, 허수아비 등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별 스토리를 살린 테마존을 선보이며, 연말까지 매일 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도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