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대상 2025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대상 2025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속보
특검, '명품 선물 의혹' 김기현 배우자 내일 재소환
[최은총 기자]

한국앤컴퍼니가 사내 최고 권위 시상식인 2025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 최종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전 세계 사업장에서 창출된 임직원의 도전과 혁신 성과를 공유하고, 탁월한 성과를 거둔 조직과 개인을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해 포상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은 이노베이션, 퍼포먼스, 챌린지, 리더십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총 8개 팀과 개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략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조직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는 ES)SCP팀, ES)경영관리팀, ES)대전공장 제조팀 첫사랑조, ES)전주공장 제조팀 발상전환조 등 4개 팀이 선정됐다. 이들 팀은 차량용 배터리 사업을 담당하는 ES사업본부 소속으로 관리 시스템 고도화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팀에 주어지는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한국 AGM 배터리 제품의 품질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ES)공정기술혁신 프로젝트와 ES)전주공장 품질관리팀이 수상했다.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 상은 진취적인 사고와 실행력으로 성과를 창출한 ES)전주공장 설비보전팀과 ES)전략혁신팀에 돌아갔다.

포용과 소통을 바탕으로 조직 발전에 기여한 우수 리더를 선정하는 리더십 부문에서는 ES)미주영업팀 이승호 팀장, ES)대전공장 제조팀 김한웅 반장, ES)전주공장 제조팀 전을석 반장, ES)테네시공장 제조팀 키온 하워드 주임이 선정됐다.

한국앤컴퍼니는 프로액티브 컬처를 기반으로 구성원의 자기주도적 실행과 도전을 장려하는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통해 구성원 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하고 개인 역량 강화와 조직 전반의 업무 혁신으로 이어지는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