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첫선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첫선

속보
신세계아이앤씨 "임직원·협력사 직원 8만여명 정보유출"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 [애경산업 제공]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 [애경산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사진)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비타민의 본질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집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장기적인 피부 밸런스 케어를 제안한다.

로에비타는 론칭과 함꼐 기미와 피부 톤 개선에 중점을 둔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를 선보인다. 에센스는 순수 비타민 씨 56%,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성분을 80시간 동결 건조한 ‘멜라이트 비타민 씨 앰플 볼’과 트라넥사믹산, 토코페롤 등을 함유한 ‘멜라이트 광채 부스팅 에센스’로 구성됐다.

사용 시 광채 부스팅 에센스에 비타민 씨 앰플 볼을 직접 녹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타민의 신선도와 분산 상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일 사용만으로 5년 이상 된 묵은 기미가 22%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사용 30분 후, 자사 대조 제품 대비 2.333배 빠른 피부 흡수 속도 및 흡수 깊이 결과를 확인했다.

로에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필요한 비타민의 본질에 집중해 장기적인 피부 밸런스와 탄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