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첫 매장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제주점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 팝업 매장. 사진ㅣ신라면세점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라면세점은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의 팝업 매장을 서울점과 제주점에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노마카’는 스위스의 자연 환경과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10월 스웨덴 스톡홀름에 첫 매장을 선보였습니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노마카’ 팝업 매장은 도시의 에너지와 자연의 고요함을 모티브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습니다.
매장에서는 2025년 가을·겨울(FW25)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공용 아우터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최첨단 소재와 기술력으로 도시와 자연을 모두 아우르는 기능성과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알프스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제작됐다는 설명입니다.
신라면세점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픈을 기념해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며 SNS에 매장 방문을 인증하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있는 ‘카페 라’ 음료 쿠폰과 ‘트래블 멀티 플러그’를 증정합니다.
신라면세점 ‘노마카’ 팝업 매장은 서울점과 제주점 1층에서 내년 3월 말까지 운영하며 팝업 종료 후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