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스텔라 아르투아, '흑백요리사' 권성준과 캠페인…"셰프의 선택"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스텔라 아르투아, '흑백요리사' 권성준과 캠페인…"셰프의 선택"

속보
특검, '김건희 로저비비에 수수' 김기현 부인 내일 2차소환
'흑백요리사2' 콘셉트 영상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오비맥주의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 권성준(나폴리 맛피아) 셰프가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 ‘흑백요리사’ 권성준과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흑백요리사’ 권성준과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이번 캠페인 영상은 흑백요리사 경연장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조리에 몰입하던 권 셰프가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챌리스를 발견하고 맥주를 맛보는 내용을 담았다. 대한민국 최고 셰프의 시선을 사로잡는 맥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셰프의 선택’ 편과 ‘스포일러’ 편 등 총 2편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영상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광고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 셰프는 지난 23일 공개된 시즌2 에피소드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로그램 방영 기간 에피소드별 명장면을 활용한 콘텐츠를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시점에는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춘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상영 오비맥주 상무는 “권성준 셰프가 요리에 몰입하던 순간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장면을 통해 ‘셰프의 시선을 사로잡은 한 잔’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흑백요리사2와 연계한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