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파이터 ‘오로치 셸미’ 추가

매경게임진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gamezin.com)
원문보기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파이터 ‘오로치 셸미’ 추가

속보
[현장영상+] 윤석열, 검찰 징역 10년 구형에 재판서 최후 진술
‘킹 오브 파이터 AFK’

‘킹 오브 파이터 AFK’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에 신규 파이터 ‘오로치 셸미’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로치 사천왕 ‘오로치 셸미’는 뇌격을 다루는 강력한 파이터로 본체인 셸미의 냉철한 본성이 드러나는 오로치 일족 캐릭터다.

KOF 97에서 오로치 부활을 위해 격투가들을 압박했던 설정을 기반으로 게임 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오로치 셸미는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로치 셸미의 합류를 기념한 ‘시너지 픽업’을 통해 같은 기간 동안 동일 계열의 [잠식] 시너지 파이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연말 시즌 분위기를 더하는 테마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9일부터 1월 1일까지 운영되는 ‘럭키엘피’에서는 레전드 서포터 ‘보탄’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새해로 가는 길’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펫 ‘라이코’와 ‘위시 캐쳐’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중 ‘라이코’는 오로치 셸미를 모티프로 한 귀여운 신규 레전드 펫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AFK’에서는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7일까지 운영되는 ‘100만 루비 파티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으로 총 100만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100일 기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 레전드 파이터 ‘오로치 이오리’를 얻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